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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가입시, 가입 축하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고, 고객님의 구매내역 및 배송현황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지난 견적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주문 완료시 결제금액(VAT 별도)의 1%를 적립하여 드립니다.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교환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으며, 교환 시 최초 운송비 또한 교환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사유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고, 상품 하자 및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교환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상품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반품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합니다. - 단순 변심일 경우 : 구매자 부담 - 표시, 광고 내용과 상이하거나 물품 하자인 경우: 판매자 부담
"포인트마일리지"란 회원이 재화 등을 구매하고 그 대가를 지급하는데 사용하기 위한 것으로 "몰"이 발행, 관리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을 말하며, "몰"에서 재화 등을 구매 시 지급할 수 있습니다. 1. "마일리지"는 5000원 이상 적립시 사용가능 2. 결제금액의 5%만 사용 가능 합니다.[ex)주문 금액이 1만원인 경우 1만원의 5%인 500포인트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전자금융법 시행령에 따라 200만원을 초과하여 보유할 수 없음. 4. 유효기간은 1년(1년 초과시 자동 소멸됨) 5. 보조결재수단인 "포인트"는 "몰"내에서 재화 등의 구매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음.(현금화 및 인출 불가)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5.ActiveX 사용여부 확인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4.호환성보기 활성화 (예, 마지막 결제요청 단계에서 진행되지 않을 때)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익스플로러-64Bit를 익스플로러-32Bit로 열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추가기능관리 프로그램 사용여부 확인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체크 해제
상품검색을 해도 검색이 되지 않는 상품인 경우, 검색엔진 밑에 ‘견적요청하기’버튼을 클릭하면 온라인 견적요청서 작성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을 하시고, 원하시는 상품의 상품명, 사양, 수량 등을 기재해주시고 ‘견적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 소속, 이메일, 연락처를 필수 기재해주시고 ‘견적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유선(전화) 상으로 주문하시는 것은 어렵습니다. 누락, 오류, 중복 등의 위험성이 있어서 온라인 주문이나 팩스, 메일로 주문해주셔야 정상적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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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하실 때 배송 시 요구사항에 요청하시거나 고객만족센터(2266-5604)로 전화하셔서 요청하시면 원하시는 주소로 나눠서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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