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문의하기
 
 
 
문의내역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공지사항
 
 
 
 
Q. 로그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Q. 로그인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Q. 회원가입은 필수 인가요?
Q. 등록한 회원정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Q. 회원탈퇴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Q.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Q. 교환을 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Q. 교환 /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마일리지 포인트 사용관련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⑤ActiveX 사용여부 확인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④호환성보기 활성화 (예, 마지막 결제요청 단계에서 …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③익스플로러-64Bit를 익스플로러-32Bit로 열기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②추가기능관리 프로그램 사용여부 확인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⓵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체크 해제
Q.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홈페이지에 없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유선(전화) 상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Q.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Q. 회원구매와 비회원 구매는 무슨 차이가 있나요?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Q. 구매한 제품 중 일부만 배송 되었습니다.
Q. 여러 주소로 나눠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Q. 상품을 빨리 받고 싶은데, 퀵서비스를 통해 배송 받을 수 있나요?
Q.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Q. 배송 및 교환
Q. 마일리지를 다른사람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Q. 전화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